블로그 이미지
Balmung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48)
게임 관련 (36)
스포츠 관련 (10)
애니 관련 (131)
히어로 관련 (5)
영화 관련 (5)
알아두면 좋은 상식 (11)
컴퓨터 관련 정보 (27)
사회/경제/시사 관련 (6)
자동차 관련 (30)
나의 일상 (32)
일드 관련 (16)
미드 관련 (7)
코믹북 관련 (20)
휴대용 기기 (1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한때 정말로 인기가 많았던 "슬레이어즈"의 원작은 바로 라이트 노벨입니다.


이 작품을 계기로 라이트 노벨이 대중화 되었는데, 올해를 기준으로 25주년이나 된 오래된 작품입니다.


누계 판매량만 2,000만부가 넘었다고 하니 얼마나 인기있었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애니로 총 4기가 제작되었고, 극장판과 OVA까지 합치면 엄청난 분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라이트 노벨로 시작한 작품이 애니메이션, 극장판, 게임 등으로 재구성 되었죠~


국내에서도 방영한 적이 있었는데 투니버스와 SBS에서 방영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방영할때 만화를 볼 시간적인 여건이 없어서 국내판으로는 본적이 없습니다.



오래된 영상이라 화질도 너무 구리고 자막도 영어 자막이 같이 나오네요...


식탐에 관해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리나 임버스'는 특제 불고기세트를 시켜놓고 무척이나 행복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맛있게 식사를 하던 리나는 화재 때문에 숙소에서 나오게 되고, 숙소와 불고기세트는 불타 없어지게 됩니다.


이 사건의 범인은 다름아닌 리나 임버스의 라이벌이자 섹쉬함으로 승부를 보는 '그레이시아 울 나가 세이룬'


이라는 마도사였습니다. 헉4


자신을 '서펜트의 나가'라고 말하는 정체모를 여인은 리나와 승부하기를 바라고 있네요~



리나 임버스와 대결을 하기 위해 멋진 마법을 시전하려는 나가는 자신의 어깨 보호구에 달려있는 가시에 뺨을


찍히게 됩니다.


무척이나 아파하는데 착한 리나는 토닥 토닥 해주네요~ 토닥토닥



마을 촌장은 불타버린 식당을 변상하는 대신 유적에 갇혀있는 사람들을 구해달라는 부탁을 하게 됩니다.


이에 리나는 자신은 식당을 불태운 적이 없으니 빠지겠다고 말하는데, 음식을 먹고 돈을 안냈다고 하네요~


그래서 리나와 나가는 사람들을 구하기위해 유적으로 향하게 됩니다... 



리나와 나가는 미로처럼 복잡한 유적을 탐험하게 되는데, 이들의 진짜 목적은 유적에 숨겨진 보물을 발견하는 것이죠~


하지만 유적 내부에는 각종 함정과 무서운 유령들도 등장하게 됩니다. 슬퍼3



갇혀있는 사람들이라 생각해서 구했더니 그들의 정체는 바로 좀비였습니다...


마법 한 방으로 정리 가능해 보이지만, 여자라 그런지 리나와 나가는 도망가게되죠~



미궁의 깊은 곳에 도착하게 된 리나와 나가는 미궁의 지배자 흡혈귀 슈티인 덜프를 만나게 됩니다.


보통 흡혈귀라면 상당히 강하게 등장하던데...... 악



처음에는 흡혈귀를 만만하게 본 리나였지만, 파이어 볼과 파이어 애로우가 통하지 않는 것을 보고 긴장하게 되죠~


과연 리나와 나가는 미궁의 지배자 흡혈귀를 쓰러뜨리고 보물을 가져갈 수 있을까요???



리나 임버스하면 기억 나는 것이 엄청나게 강력한 주문인 '드래곤 슬레이브'인데, 여기서는 사용하지 않는군요...


그런데 OVA라 그런가 여기에서 등장하는 모든 마법 색깔이 보라색이던데, 파이어 계통의 마법이면 붉은색이어야


할텐데 뭔가 좀 이상하기는 합니다~


화질이 너무 구려서 보는 내내 불편했던 점 빼고는 전체적으로 볼만하다 생각합니다. Bye

Posted by Balmung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