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almung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48)
게임 관련 (36)
스포츠 관련 (10)
애니 관련 (131)
히어로 관련 (5)
영화 관련 (5)
알아두면 좋은 상식 (11)
컴퓨터 관련 정보 (27)
사회/경제/시사 관련 (6)
자동차 관련 (30)
나의 일상 (32)
일드 관련 (16)
미드 관련 (7)
코믹북 관련 (20)
휴대용 기기 (1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6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한때 만화책으로 너무 재밌게 봤었던 "사상 최강의 제자 켄이치" (이하 Kenichi)의 OVA판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Kenichi가 무슨 내용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스토리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학교에서 왕따이자 얻어 맞고 다니던 찌질한 주인공 Kenichi는 어떤 계기로 달인들이 살고 있는 "양산박"의 제자로 


무술 수련을 받게 되고, 차츰 강력한 적들과 싸워 나간다는 소년 만화의 극치를 보여주는 스토리입니다. 안습



라그나로크라는 적대 세력과의 사투 이후의 이야기로 영상은 진행됩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달인 사부들의 혹독한 수련을 받고 있는 시라하마의 모습이 보이는 군요~



양산박의 장로이자 무적 초인으로 불리는 후린지 하야토가 양산박 회의를 주최 합니다.


"어둠"이 움직이기 시작한다고 하는데, 또 다른 적대 세력이 등장하는 모양이네요~ 홧팅2



참신대사류라는 유파에서 양산박을 노리는 모양인데, 사진에 보이는 이름없는 두 명의 제자들이 시라하마와


싸울 상대인 것 같습니다.



무엇인가를 지킬 때는 엄청난 집중력을 보이지만, 평소 때에는 너무나 무방비한 시라하마에게 후린지 미우가


기습 발차기를 날려 버립니다. 헉4


아무리 여자라도 발꿈치로 저런 킥을 맞게 된다면 턱뼈가 돌아 갈 것 같네요...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하교를 하던 중, 아까 등장했던 2인조에게 습격을 당하게 되는 시라하마 일행입니다.


강력함을 자랑하는 후린지 미우도 팔꺽기를 당하네요~



싸움을 하던 중 자신들의 유파에서 양산박을 공격 할 것이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양산박에는 괴물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모르는 모양이네요...)



양산박의 달인들에게 기습 공격을 감행했지만, 모두들 제압당하고 마네요...


싸움 100단이라 불리는 공수도의 사카키 시오는 오히려 한 모금 밖에 안마신 술병이 깨진 것에 대해 화를 내고 있네요~



양산박의 달인 중에서도 최강으로 불리는 초인 후린지 하야토는 드래곤 볼 수준의 격투 능력을 보여 줍니다.


마징가 Z도 아니고 눈에서 레이저를 발사하는데 인간의 경지를 뛰어 넘은 것 같습니다~ 평화



사부들의 승리를 예감했는지 시라하마도 자신의 필살기인 "무박자"로 상대를 날려 버립니다.


물론 후린지 미우도 상대를 간단히 제압해 버리죠~



패배한 적들 앞에서 자신들의 이름도 없이 누군가의 말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충고를 하는 시라하마의 모습을 보니


정말 잔인하네요. (진 것도 서러울껀데 충고까지 하다니...)


무슨 일이 있으면 양산박에 방문하라는 따뜻한 말도 잊지 않습니다~



30분 정도의 짧은 플레이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한동안 Kenichi를 안보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만화책을 정주행 해봐야겠네요~ Bye

Posted by Balmung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