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almung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48)
게임 관련 (36)
스포츠 관련 (10)
애니 관련 (131)
히어로 관련 (5)
영화 관련 (5)
알아두면 좋은 상식 (11)
컴퓨터 관련 정보 (27)
사회/경제/시사 관련 (6)
자동차 관련 (30)
나의 일상 (32)
일드 관련 (16)
미드 관련 (7)
코믹북 관련 (20)
휴대용 기기 (1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처음에는 서로 싸우다가 대화를 시작하던 슈퍼맨과 배트맨, 그린랜턴은 진정한 적을 만나게 됩니다~


괴물들이 설치한 것은 폭탄이 아니라 적들이 침공을 위해서 설치한 포탈이었던 것입니다...



침공을 시작하라는 말과 동시에 배트맨이 들고있던 물체가 빛나기 시작합니다~



포탈을 통해 엄청나게 많은 괴물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이에 슈퍼맨과 배트맨, 그린랜턴은 괴물들과 맞서 싸우기 시작합니다!


그린랜턴 강하군요 -_- 반지의 힘을 이용해 거대 로봇으로 싸우기도 합니다...



미식축구 선수였던 빅터는 아버지가 시합을 보러오지 않자, 아버지를 찾아 연구소에 왔는데......


포탈 장치에 의해 온몸이 변하기 시작합니다.



빅터의 아버지는 빅터를 살리기 위해 어떤 주사를 주입합니다~


먼가 이상해 보이는 주사기인데, 살리기 위해 어쩔수 없는 선택이라고 말합니다...



빅터가 사경을 헤메고 있는동안, 원더우먼 역시 포탈을 통해 공격해오는 괴물들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아버지가 위험에 처해을때, 죽은줄로만 알았던 빅터가 기계와 융합하여 사이보그가 됩니다~~


사이보그가 엄청난 능력을 발휘해 괴물들을 해치우던 중......



연구소로 플래시가 나타납니다~~~ 플레시 너무 좋네요 ㅎㅎㅎ



괴물들의 침공이 전 세계적으로 시작된 후 또 다른 히어로인 샤잠도 등장하게 됩니다~~



미국 대통령이 탄 비행기가 괴물들의 공격을 받아, 대통령이 위험한 순간 원더우먼이 나타나 대통령을 구출합니다~


비행기가 괴물들의 습격에 엔진이 폭파 당하자, 슈퍼맨이 나타나 비행기를 들어올리네요 ㅋㅋㅋ


원더우먼과 슈퍼맨의 러브러브???



각개 전투로 괴물을 물리치던 히어로들이 조금씩 한자리에 모이기 시작하네요~~


그린랜턴이 위험할때 빛처럼 플래시가 나타나 도움을 주네요......


그린랜턴과 플래시가 절친이라고 하더니 정말이네요 ^^



배트맨을 무시했던 그린랜턴과 다르게 플래시는 부끄러워 하며 배트맨한테 인사를 하네요~


배트맨한테 님이라는 극존칭을 써가면서 말이에요 ㅋㅋㅋ



보다 못한 다크사이드가 직접 히어로들을 해치우러 나타납니다 ㄷㄷㄷ


아직 협력해서 싸우지 못하는 히어로들 앞에 최강의 적 다크사이드가 나타나네요~


이 위기를 히어로들은 과연 어떻게 헤쳐나갈까요??? 쌩유

Posted by Balmung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