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almung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48)
게임 관련 (36)
스포츠 관련 (10)
애니 관련 (131)
히어로 관련 (5)
영화 관련 (5)
알아두면 좋은 상식 (11)
컴퓨터 관련 정보 (27)
사회/경제/시사 관련 (6)
자동차 관련 (30)
나의 일상 (32)
일드 관련 (16)
미드 관련 (7)
코믹북 관련 (20)
휴대용 기기 (1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초수기신 단쿠가"의 후속작으로 제작된 것이 바로 노바인데...


설정상으로는 초수기신으로부터 200년 뒤의 세계를 그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애니를 보면 연관되는 내용이 거의 없다고해도 무방하죠~


기본적인 스토리는 전쟁이 일어나는 곳이면 어김없이 나타나 지고 있는 쪽의 편을 드는 수수께끼의 로봇이


등장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아오이 외 3명은 어디론가 납치당하게 되는데...


스토리나 작화는 솔직히 그다지 좋은 평가를 주기는 힘들지만...


OP송 만큼은 정말로 좋은 애니입니다.



어느 국가인지는 모르겠지만 전쟁이 한창인 모양이네요~


하지만 한쪽이 일방적으로 밀리게 되는데...



하늘에서 정체불명의 거대로봇이 등장해 압도적인 힘으로 모든 것을 파괴해 버립니다.


이 로봇의 의도는 무엇일까요? 멍2



단쿠가 노바에는 총 4명의 파일럿이 존재하는데...


그중 메인 파일럿 후보가 바로 여자입니다.


게다가 전 세계 최고 실력을 가진 레이서이기도 하죠~ 고고



엘리트 샐러리맨으로 등장하는 죠니 바넷 역시 파일럿 후보 중 한 명인데...



이번에는 마약수사국 직원이네요~


파일럿 후보의 직업이 참으로 다양한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그냥 보면 초등학생 같은데 성인이군요... 안습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숙자가 등장하게 됩니다.


노숙자가 파일럿으로 등장하는 애니는 본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아무튼 4명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강제 전송을 당하게 되는데...



드래곤즈 하이브에서 카운셀러를 담당하고 있는 "루 리루리"는 무려 15세의 어린 소녀입니다.


그나저나 이름이 참으로 요상한데...


애니 속의 세계관에서는 15세면 성인이라고 하네요~ 웃기시네



드래곤즈 하이브의 사령관인 '다나카'는 이런저런 설명을 하게 됩니다.


연봉 이야기도 하는데 뭔가 현실적이네요~



다나카의 설명에도 팀D의 멤버들은 불만이 많은 표정입니다.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강제로 전송되어 왔으니 그럴만도 하네요~



다나카로는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진정한 보스가 있네요... 헉4



아무튼 전쟁이 일어난 곳으로 팀D 멤버들은 출동하게 됩니다.



기술을 사용할 것도 없이 그냥 펀치 한 방으로 모든 것을 정리해버리네요~


그냥 스펙 자체가 압도적인 것 같습니다. 분노2



잔뜩 기대하고 봤는데 뭔가 허무하네요~


약간이라도 고전할 거라 생각했는데 첫 전투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쉽게 이기다니...



첫 전투를 승리로 장식한 파일럿들은 압도적인 힘에 놀라게 됩니다.


하지만 진정한 적은 따로 있는데...



오프닝 송은 정말 좋은데 나머지는 뭔가 부족해 보이는 것이 바로 이 애니의 특징입니다.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보시는 것이 좋아보이네요~ Bye

Posted by Balmung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