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almung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48)
게임 관련 (36)
스포츠 관련 (10)
애니 관련 (131)
히어로 관련 (5)
영화 관련 (5)
알아두면 좋은 상식 (11)
컴퓨터 관련 정보 (27)
사회/경제/시사 관련 (6)
자동차 관련 (30)
나의 일상 (32)
일드 관련 (16)
미드 관련 (7)
코믹북 관련 (20)
휴대용 기기 (1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1977년에 연재를 시작한 "우주해적 코브라"는 여느 일본 만화와는 다르게 미국풍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런 만화입니다.


언제인지는 정확하게 기억은 하지 못하지만 어릴때 해적판 코믹북으로 읽은 기억이 있네요~


주인공의 성격 자체가 유머가 풍부하고 여자를 좋아하는 설정인데...


이 영향을 받은 작품이 상당수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시티헌터의 사에바 료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겠죠~



인류의 무대가 우주로 넓어진 미래세계를 배경으로 하는데...


이 작품의 그림체가 여성은 볼륨감이 넘치고 남자는 코가 큰 것이 특징입니다. ㅎㅎㅎ



이 남녀를 추적하는 무리들이 있는데 그 정체는 바로 해적길드라는 악당들입니다.


아무래도 무척이나 중요한 물건이 연관되어 있는 것 같네요~



급하게 운전을 하던 남녀는 마주오던 차량과 사고가 나게 되는데...


사고 차량에는 주인공인 해적 코브라가 타고 있었네요~


그나저나 차량이 폭발할 정도의 사고인데도 별다른 부상이 없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헉4



시크릿은 처음 본 남자에게 시바의 열쇠를 건네주면서 가론성까지 가져가 달라는 부탁을 하게 됩니다.


보통은 처음 본 사람한테 이런 부탁을 하지 않을 텐데...



하지만 여자의 부탁이라면 거절못하는 주인공은 그 부탁을 들어주기로 합니다.



코브라의 주무기가 바로 왼팔에 장착된 사이코 건인데...


무려 정신력으로 조종하는 엄청난 무기입니다.


위력도 엄청나지만 정신력으로 빔을 휘게도 할 수 있는 말도 안되는 무기죠~ 헐



아무튼 적들을 물치친 주인공은 병원에 실려오게 됩니다.


보통 사람 같으면 깨어나지도 못할 중상이지만 엄청난 회복력으로 금새 일어나게 됩니다.


이 장면을 본 의사도 무척이나 놀라게 되죠~



병원에 누워있던 시크릿은 또 다시 악당들의 습격을 받게 되는데...


악당으로 등장하는 여자의 몸매도 장난이 아니네요~ 하트3



주인공도 괴물같이 강한데 여기에 등장하는 악당들의 수준도 보통이 아니네요~


한 손으로 거구의 남자를 쉽게 들어 올리다니 엄청난 괴력입니다.



병원을 습격한 악당들을 물리친 주인공은 바로 시크릿에게 작업을 거는데...


그나저나 시크릿도 보통은 넘는 것 같네요~ 



주인공의 단 하나뿐인 영혼의 파트너가 바로 레이디로 불리는 안드로이드입니다.


원래는 인간이었지만 개조 수술을 받게 되죠~



뭔가 시티헌터의 사에바 료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 같습니다.


몰론 원조는 이 남자죠~ 안습


낙하산도 없이 낙하하면서도 여유가 넘치는 모습이 멋집니다.



주인공과 시크릿은 일주일 후면 태양과 충돌하는 가론성의 위기를 막아낼 수 있을까요? Bye

Posted by Balmung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