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Balmung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48)
게임 관련 (36)
스포츠 관련 (10)
애니 관련 (131)
히어로 관련 (5)
영화 관련 (5)
알아두면 좋은 상식 (11)
컴퓨터 관련 정보 (27)
사회/경제/시사 관련 (6)
자동차 관련 (30)
나의 일상 (32)
일드 관련 (16)
미드 관련 (7)
코믹북 관련 (20)
휴대용 기기 (11)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2012년에 방영을 시작한 "특명전대 고버스터즈"는 슈퍼 전대 시리즈의 36번째 작품입니다.


신기하게도 레귤러 멤버가 5인이 아닌 3인으로 시작하는데...


기존 작품과는 다르게 파격적인 시도를 많이 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스토리는 인류가 살아가는데 필수가 된 에네트론을 노리는 적들이 등장하는데...


이들을 물리치기 위해 특수능력을 가진 고버스터즈가 결성된다는 내용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영상은 극장판인데 국내에서도 상영했다고 하네요~



조금 신기한 부분이 중요한 에너지원을 도심지 한복판에 만들었다는 점인데...


이를 노리고 수많은 거대 로봇들이 습격을 해오는데도 여전히 저 자리를 고수하네요~ 멍2



극장판 한정으로 등장하는 프로그는 잠수함 형태의 초기형 버스터 머신입니다.


이를 테스트하기 위해 히로무 일행은 프로그에 탑승하게 되죠~



머신 내부에는 버디로이드인 "에네땅"이 탑재되어있는데 완전 귀요미네요~


생김새가 꼭 개구리 중사 케로로처럼 생겼습니다. 우하하



악의 간부인 엔터는 이번에도 나쁜 계략을 꾸미는 것 같네요~


메타 바이러스를 인스톨하는 장면인데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수많은 시민들이 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평화로웠던 공원에 스팀로이드와 버그러들이 등장해 아수라장이 되고 맙니다. 슬퍼3



악이 있는 곳에는 히어로들이 등장하기 마련~


히로무 일행은 변신을 하게 되는데 역시 5명이 아니라서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역시나 레드는 기술 자체가 상당히 멋집니다.


스피드에 특화된 모습인데 버그러들이 스치지도 못하네요~



버그러를 상대로 폭풍 간지를 보여주는데 슈트 재질이 기존의 전대 시리즈와는 다릅니다.


약간 헐렁한 가죽 재질인 것 같은데 몸에 달라붙는 쫄쫄이가 그립네요~



한창 기세좋게 싸우던 히로무와 버디로이드들은 스팀로이드의 가스 공격을 받게 되는데...



스팀로이드의 가스 공격을 받은 버디로이드들은 녹슬어 버리게 됩니다. 헉4



수중에 있어서 무사했던 프로그를 생각해 낸 히로무는 새로운 작전을 짜게 되는데...



히로무 일행은 버디로이드 없이 수많은 버그러들과 싸우게 됩니다.


작전을 위해 블루인 이와사키 류우지가 홀로 버그러와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블루가 홀로 고군분투하는 사이에 히로무는 스팀로이드에게 접근을 하게 됩니다.


가스를 생성하는 곳에 돌멩이를 집어넣는 기지를 발휘하는데...



소중한 굴뚝이 파괴당한 스팀로이드는 분노에 차게 됩니다.



수많은 버그러들에게 집단폭행을 당하는 히로무와 요코짱은 이 위기를 무사히 넘길 수 있을까요?? Bye

Posted by Balmung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