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 정보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4월달 수익 - 커피값 벌었네요

Balmung 2014. 5. 23. 11:15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블로그에 광고를 하시는 분들은 자신의 포스팅을 누군가가 본다는 즐거움도 있겠지만,


광고 클릭에 의한 수익 또한 바란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좋아하는 블로그를 하면서 약간의 용돈이라도 벌어보고자 구글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달고 있죠...


아직 제 블로그가 하루 100명 정도 들어오는 작은 블로그라 큰 수익은 나지 않고 있습니다~ㅎ



지난 3월 말쯤에 애드센스를 시작하였는데, 4월달 수익이 $4.21이네요~


생각보다 선방했습니다... 아메리카노 한잔 사먹을 수익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번 5월 달 수익은  $2.13 인데, 잘못하다간 지난 4월보다 수익이 덜 발생할꺼 같아요 ㅜㅜ



제 블로그를 방문한 국가들을 나열해 봤는데,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제 블로그로 놀러왔네요...


모...모잠비크라니!!!! 카자흐스탄도 있네요~~~ 놀랍습니다...


볼꺼도 없고, 전부 한글인데... 이미지 파일을 따라 온것 같네요~ㅎ


아무튼 누군가가 제 블로그를 봐준다고 생각하니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번 5월 달도 몇일 남지 않았는데, 마무리 잘해야겠어요...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