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 정보

삼성 헤드셋 SHS-100 V/B 구입 후기

Balmung 2014. 4. 9. 14:12

평소에 컴퓨터를 사용할 때 스피커를 사용하기 보다는 헤드셋을 착용하고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헤드셋을 여러 가지 사는 편인데, 첨에는 가격대가 비싼 헤드셋을 샀다가 저가형 삼성 헤드셋을


사용하고 난 뒤 무조건 이 제품만 사용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SHS-100 화이트가 떨어질때 충격으로 한쪽 소리가 안들리게 되버렸거든요 ㅜㅜ


그래서 같은 제품인데 색상만 틀린 헤드셋을 다시 구입 했습니다.



다시 구입한 SHS-100 V/B입니다. 가격은 저렴하게 인터넷에서 1만원 이하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무려 블랙입니다 ㅋㅋㅋ 제가 검은색으로 좋아해서 블랙색상으로 구입했어요~


이 헤드셋은 저렴한 가격에도 나름 괜찮은 음질과 마이크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와우란 게임을 할때 이전에 사용했던 헤드셋을 사용했었는데, 같이 하던 사람이


마이크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아직 귀 덮는 부분이 뻑뻑해서 인지 귀가 좀 아프네요 


저렴하게 사용하기에는 정말 괜찮은 헤드셋이라고 생각합니다. 커피한잔